선물로 리얼피쉬 캣닢쿠션이란 물건을 받았습니다. 물고기 모양의 인형인데 뱃속에 캣닢이 들어 있다네요. 캣닢쿠션 처음 받아보고 물고기와 너무나 흡사한 모습에 놀랐습니다. 진짜 리얼 피쉬네요. 후기를 보니 미친 듯이 좋아한다, 아니면 무관심이던데 과연 우리집 애들의 반응은 어떨련지? 궁금하더군요.
고양이들에게 주기 전에 인형을 살펴보았습니다. 보면 배를 가를 수 있는 지퍼가 있습니다. 지퍼를 열어보면 캣닢 주머니가 튀어 나오네요. 캣닢 좋아하는 애들은 이 쿠션 인형 정말 좋아할 거 같네요.
저는 지퍼 손잡이를 일부러 떼어버렸습니다. 애들이 막 가지고 놀다 혹시 발톱에 걸릴까 봐요.
하지만 한달이 지난 지금 애물단지가 되어 버렸네요. 우리집 고양이 둘 다 거들떠도 안보네요. 아니 캣닢이 들어있는데도 이렇게 무관심할수가.
우리집 막내 수컷은 원래부터 캣닢에 별 반응이 없는 애라 캣닢 쿠션은 그저 장애물일 뿐이었습니다.
가끔 일부러 던져줘야 10초 가지고 놀고 끝!
원래부터 캣닢을 좋아하는 암컷냥 붐붐이는 워낙 겁이 많아 리얼 피시의 비주얼에 아직도 적응을 못하고 피해다니구요. 안타깝지만 리얼피쉬 캣닢쿠션은 가끔 던지기 놀이용으로 사용해야 될 거 같습니다.
여친네 고양이들은 환장하고 좋아한다던데. 역시나 고양이 용품은 고양이의 개체별 호불호가 강한 거 같습니다. 리얼피시 캣닢 쿠션은 인터넷에서 만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을 텐데, 설령 사줬는데 애들이 안 좋아한다고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저는 원래 그런애들이라 생각하고 잊어버리고 묵묵히 집사역할에 충실하려고 합니다.
⏩ 추천 글
• 고양이빗 쉐드킬러로 시원하게 털제거 하기
• 고양이 포획틀(통덫) 직접 만들기 DI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