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뽀앤네찌 고양이 스크래처 아나콘다 사태 긴급보수

고양이 집사 필수 아이템 나뽀앤네찌 고양이 스크래처 모두 아실 겁니다. 우리집 고양이가 자꾸 스크래처를 뽑아놔서 말썽이네요. 결국 딱풀로 긴급 보수하긴 했는데 언제 또 사고를 칠지 노심초사입니다.

어느날 나뽀앤네찌 스크래처의 가운데 부분을 뽑는 장난을 치더군요. 그냥 뽑는 시늉만 하길래 내비뒀죠. 어느날 집에 와보니…… 화산폭발 직전입니다.

2. 화산폭발 직전
화산폭발 직전

설마 터지겠어? 하고 원상복구 해놓고 또 며칠이 지나갔죠.

그러나 웬걸 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말로만 듣던 아나콘다 사태가 벌어졌네요.

3. 스크래처 아나콘다 사태
스크래처 아나콘다 사태

힘들게 말아서 다시 넣어두면 또 뽑아놓고, 말아두면 또 뽑아놓기를 며칠째. 끝없는 싸움에 저도 지치더군요. 그래서 딱풀로 아예 붙여버리기로 결심했습니다.

4. 무독성 딱풀
무독성 딱풀

일반 본드나 풀은 고양이에게 안 좋으니 무독성 딱풀로 붙이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습니다.

5. 딱풀로 붙이기
딱풀로 붙이기

딱풀로 떨어져 나온 스크래처에 풀칠을 하고 붙여 놓으니 이제야 좀 잠잠합니다. 평소 스크래쳐 긁는 것도 좋아하고 스크래처 위에서 잠도 잘 자는 녀석인데 왜 자꾸 자기한테 소중한 아이템을 파괴하려 할까요. 이제 그만 스크래처 내비두면 안되겠니?

6. 스크래처 좀 내비두자
스크래처 좀 내비두자

고양이 스크래처 수리를 마치니 딱풀이 금방 없어지네요. 다 쓴 딱풀을 버리려는데 장난끼가 발동해 같이 놀아주었습니다. 딱풀이 뭐라고, 이런 물건으로도 고양이와 같이 놀 수 있다는게 참.. 고양이는 진짜 미워할 수가 없습니다.

Leave a Comment